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말죽거리 잔혹사 2004 - 권상우 이정진 한가인 줄거리 결말

by 오늘하루굿굿 2023. 2. 8.
반응형

권상우와 한가인의 조합.

 

말죽거리 잔혹사를 보면서 생각해 보았다. 왜 잔혹사라는 이름을 붙였을까 하고... 권상우의 친구(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가 잔혹사 였을꺼라는 생각도 해보았다. 하지만 이건 중심 내용이랑 그렇게 맞지 않는 것 같았다. 그래서 한가인이 잔혹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 보았다. 이 여자가 두 남자 사이에서 이리저리 방황하면서 권상우에게는 잔혹사가 되지 않았나 하고...

 

마지막에 1:5인가...하여간 권상우 혼자서 여러 면을 상대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정말 멋이었다. 그 전까지 있었던 내용들이 

모두다 이 한 장면을 위해서 준비되어졌다는 생각이 들었다.

 

처음에는 권상우가 결국에는 한가인이랑 잘 되지 않을까하고 기대하며 보고 있었는데 허무하게 끝나는 바람에 약간은 서운했

다. 그렇지만 이런 끝맺음 또한 좋았다...

 

 

#영화
#말죽거리잔혹사(SpiritOfJeetKeunD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