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대학로 석관동 떡볶이 다녀왔습니다

by 오늘하루굿굿 2023.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학로 석관동 떡볶이 다녀왔습니다.

자주 지나가면서 눈팅만 하다가 이번엔 가봐야겠다고 생각하고 다녀왔습니다!!



문앞에서도 찍고 메뉴도 찍었어야 되는데 이번에도 먹기 전에 한 장 찍었네요^^;

전 아직까진 블로거 마인드가 부족한 것 같네요 ㅎㅎ



그래도 제일 중요한 음식 사진은 찍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1

대학로 석관동떡볶이는 CGV 맞은편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항상 사람이 많아서 언제쯤 먹을 수 있으려나 했는데

일요일 4시쯤에 가니 딱 한 자리가 비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따로 기다리지 않고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고를 수 있었네요!



석관동모듬 떡볶이에다가 치즈사리 추가하고 쭈구미 튀김 시켜서 먹었는데요!

쭈꾸미 튀김은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것 같네요^^

그리고 오이 피클도 직접 담궈서 깨끗해보이더라고요



치즈사리는 1500원인데요. 1500원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엄청 많은 치즈를 얹어주시더라고요

깜짝 놀랐습니다!! 그래서 떡볶이만 먹으면 좀 매울 것 같았는데 치즈랑 같이 먹으니 많이 안 맵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혹시 대학로 CGV에 가시면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석관동떡볶이
#대학로석관동떡볶이
#대학로떡볶이
#대학로맛집
#대학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