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홍대 조폭떡볶이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by 오늘하루굿굿 2023. 2. 9.
반응형

 

 

일단 떡볶이와 순대 사진 투척합니다!! 사진을 한 장 밖에 찍지 못했네요ㅠ 시간도 많지 않고 배도 고파서 급하게 먹느라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보통 가게 문 앞 부터 그리고 메뉴와 음식까지 차례로 찍는 것이 맛집 탐방에서의 기본인데 이번에는 기본을 못 지켰네요ㅠㅠ



하여간~!



예전부터 지나갈 때마다 한 번은 먹어보고 싶었던 조폭떡볶이를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유명한 곳들 중에는 생각보다 그렇게 훌륭하지 않은 곳들이 있어서 사실 조금은 걱정이 되었습니다.

차라리 안 먹어보고 그냥 맛있겠지라고 생각하는 것이 더 행복할 때도 있거든요.

그렇지만! 용기 있는 자만이 더 맛있는 맛집을 찾을 수 있는 것(?) 처럼! 저도 용기를 내어서 먹으러 갔습니다!

 

 


그 결과!



떡볶이와 순대! 정말 소문대로 맛있었습니다. 특히, 떡볶이는 무슨 양념으로 만들었는지 궁금할 정도로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양념 스타일과 떡 스타일이었습니다^^



다행히 제가 갔을 때 자리가 몇 자리 있어서 안에서 먹을 수 있었는데요. 자칫하면 자리가 없을 만큼 사람이 많았습니다. 이미 너무 유명해서 알만한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그래도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