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대학로 근처, 성균관대 옆에 있는 명륜 쭈꾸미입니다!

by .^^. 2023.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학로 성균관대학교 근처에 있는 명륜 쭈꾸미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를 먼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성균관대학교 정문 오른쪽 편에 있는데요. 혜화역에서는 10~15분 정도 걸어가시면 됩니다!!

 





주소를 몰라서 일단 BBQ를 찍었는데요. 성대 정문에서 조금만 더 올라오시면 왼쪽편에 바로 보이실 것 같네요!

아래 사진은 쭈꾸미가 나오긴 전 기본 세팅인데요. 저 중에서 뭐가 제일 눈에 띄시는지?!

저는 저 중에서 가장 왼쪽에 있는 슬러시 같은 묵이 가장 기억이 남습니다!! 매운 낙지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ㅎㅎ
쭈꾸미 집마다 특색이 있는데 여기 명륜 쭈꾸미는 저 묵이 그 특색 중 하나인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드디어 쭈꾸미가 도착하였습니다. 저 빠르게 움직이는 젓가락이 보이시는지!!ㅎㅎ
버섯도 먹음직 스럽게 올려주시고!!


 


양념이 좀 붉은게 매워보이죠?
제 개인적으로는 지난번에 갔던 안씨네 보통맛 보다 여기 명륜 쭈꾸미가 조금 더 매웠습니다ㅠ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편이긴 한데 여기 명륜 쭈꾸미는 맛있게 매웠습니다.
맛있게 매운게 어떤 맛일까 했는데 바로 여기에 있었습니다!


 



짠!
아래에 완성된 사진입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ㅠㅠ
저 쭈꾸미 다 먹고 볶음밥도 해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느라 사진을 남기지 못했네요ㅠ

저는 아직 블로거로서 자질이 부족하네요 이런!
어딜 가나 먼저 사진을 찍어야 되는데, 맛있는 음식 먹을 땐 깜박할 때가 있네요 ㅎㅎ

어디가 더 낫다라고 함부로 말할 수 없을 만큼 각각의 고유한 양념으로 맛있는 요리를 제공해주더라고요
여기는 1인분에 9천원으로 쭈꾸미 치고는 비싼 가격은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대학교 옆이라서 그런 것 같네요
그리고 주인아저씨도 친절하셔서 먹는 손님으로 하여금 즐겁게 해주는 곳이었습니다!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집들이나 손님초대할 때 포장으로 많이 사가신다고 합니다^^

기회되시는 분들은 한 번 가보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